풀무원 '잇슬림' 단백질 강화 간편식 시장 진출
풀무원 '잇슬림' 단백질 강화 간편식 시장 진출
  • 김소희
  • 승인 2019.01.25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슬림 150프로틴밀 5종/풀무원=제공
잇슬림 150프로틴밀 5종/풀무원=제공

[스마트경제] 풀무원이 떠먹는 단백질 제품으로 단백질 강화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이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강화 간편식 ‘150프로틴밀’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잇슬림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간편식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군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150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 분말에 저온 스팀방식으로 조리한 ‘계란흰자’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소스와 함께 조리된 닭가슴살을 토핑해 부드럽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효과적인 체내 단백질 흡수율을 고려해 평균 단백질 함량은 18g으로 설계됐다. 평균 열량이 150kcal(165g/1개)로 낮다.

150프로틴밀은 플레인, 토마토치킨, 캐비지치킨, 핫치킨, 커리치킨 등 총 5가지의 메뉴로 구성됐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가볍게 떠먹을 수 있어 운동 전후나 운동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잇슬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잇슬림 자사 몰을 통해 택배 상품을 구매자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월 10일까지 소셜미디어(SNS) 제품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잇슬림 쇼핑지원금 1만원권을 증정한다.

지해 PM(제품매니저)은 “150프로틴밀은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을 개선해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잇슬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건강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