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9일부터 새해맞이 ‘따로 또 같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게임 플레이 패턴과 성향에 맞춰 솔로 이벤트와 단체 이벤트를 각각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이용자는 솔로 이벤트인 ‘혼자서도 잘해요’에 참여해 접속 1시간마다 ‘요정의 물방울’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 후 5시간마다 요정의 물방울(5개)이 추가 지급된다. 드마하 필드에서 ‘철창에 갇힌 나홀로 요정’을 구출하면 요정의 물방울을 추가로 얻는다. 요정의 물방울은 드마하 필드 내 스텔루시아에 위치한 ‘나홀로 요정’ NPC를 통해 ‘데바니온 스킬상자’,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NC)는 단체 이벤트인 ‘함께라면 든든해요’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레기온 연회장 내 ‘의문의 선물 상자’를 통해 소환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샨두카 머리 장식’과 ‘각인된 고대 마석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특정 시간 대(월~금 20시30분/토~일 14시, 20시30분) 출현하는 레이드(Raid, 협동전투) 몬스터를 공략하면 ‘각인된 궁극 마석 상자’, ‘각인된 전설 마석 상자’ 등도 획득 가능하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