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넥슨은 4일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아이돌 가수 청하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벌써 12시’로 컴백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청하 캐릭터는 ‘걸크러쉬 폭발 댄스’, ‘애교 청하’, ‘도발 청하’ 등의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2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넥슨은 청하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청하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획득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3개)’을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컬렉션 북 내 수집 캐릭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운트 구매 시 최대 500 SP를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청하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청하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 청하 마우스패드, 특별 칭호 5종, 청하 세트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풀체인지’의 두 번째 시리즈 멀티 폭파미션 업데이트에 앞서 1월 10일까지 주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미션 달성, 게임 5일 접속, ‘A보급창고’ 및 ‘3보급창고’ 플레이, 특정 맵 승리 등 미션을 달성하면 각 미션 보상인 ‘G18(s) Rainbow (15일)’, 30만 경험치, 500 SP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