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안드로이드 정식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금일부터 16일까지 총 ‘마법석 7개’를 지급하며,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개의 ‘★7성 잠재 타마도라 에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열리는 스페셜 던전 ‘6주년 기념 던전’을 클리어하면 ‘마법석 1개’와 ‘6주년 기념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으며,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를 클리어 시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마법석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구글 플레이 콜라보 던전인 ‘미지의 방문자’가 등장하며 던전 클리어 시 +297포인트와 안드로이드 캐릭터 ‘퍼즈로이드’를 획득 할 수 있다.
또 6주년을 기념해 대감사제 이벤트를 실시, 31일까지 한번이라도 로그인하면 선물로 ‘마법석 100개’를 제공하고, 한정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2종류의 ‘6주년 기념 퀘스트’ 던전이 등장한다. 2종류의 던전을 모두 클리어 하면 총 50개의 ‘마법석’과 특별한 몬스터와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메달(무지개) 2개’를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