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 정규 방송 시작
테라M,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 정규 방송 시작
  • 석주원
  • 승인 2018.01.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MORPG ‘테라M’의 인터넷 방송 ‘테라디오’의 정규 방송을 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라디오’는 이용자들과 함께 ‘테라M’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하는 인터넷 방송으로,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정규 방송에 앞서 지난해 12월부터 두 번에 걸쳐 특별 방송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방송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아프리카TV에서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김성회, 정인호, 허준 게임해설위원과 BJ이설, BJ난닝구가 매주 한 명의 스폐셜 BJ를 초대해 패널로 참석한다.

1부는 한 주간의 ‘테라M’ 이슈로 이용자와 소통하는 ‘위클리 테라M 이슈’, BJ팀과의 ‘3대3 카이아의 전장’ 코너 등으로 진행되며, 2부는 사연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들의 게임 내 정착을 위해 패널들이 실시간으로 컨설팅을 해주는 ‘테라M 컨설팅’, 신규 ‘테라M’ BJ를 소개하는 시간 등으로 꾸며진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진행한 ‘테라디오’에 대한 호응이 좋아서 정규 방송으로 매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푸짐한 보상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