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포뮬러, “나이들 수록 살 빠지는 이들에게 건강하게 살쪄볼 수 있는 방법 제안”
뉴포뮬러, “나이들 수록 살 빠지는 이들에게 건강하게 살쪄볼 수 있는 방법 제안”
  • 김정민
  • 승인 2020.05.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우리 몸은 시간이 지날수록 변화된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나타나는 변화 중 하나는 바로 근력과 근육량의 감소다. 통상 중장년층으로 접어드는 40대 이후부터 근육량이 감소하기 시작해서 50대부터는 매년 1~2%씩 소실되고 70대에는 근육이 거의 절반까지 감소된다.

이처럼 근육이 줄어드는 증상을 ‘근감소증’이라고 말하는데, 이를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봐서는 안 된다.

60세 이상의 고령층에게 발생하는 근육 감소는 몸의 균형능력과 밸런스를 감소시켜 낙상이나 골절을 유발해서 상해사고의 위험을 2~5배로 높인다는 연구결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군다나 면역기능의 저하와 신체 기능 장애를 일으킬 위험도 있기 때문에 살찌우는 법과 살찌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살을 빼는 것과 마찬가지로 살을 찌우고 근육을 늘리는 것 또한 마음처럼 쉽지 않다. 한꺼번에 많은 양을 먹더라도 영양분이 흡수되는 양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조급해하지 않고 꾸준히 영양분을 공급해줘야 한다. 근육을 늘린다고 단순히 단백질만 섭취하는 것보다 균형 잡힌 영양분의 공급이 중요하다.

건강에 대한 새로운 공식 ‘뉴포뮬러’가 이와 관련 건강하게 살을 찌워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고 13일 밝혔다.

뉴포뮬러 관계자는 “당사가 제안하는 건강한 체중 증량 방법은 균형 잡힌 영양분의 공급과 영양분 흡수가 핵심이다. 뉴포뮬러의 바디플러스 프로그램은 경희대 한의학 박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한의원에서 오랜 기간 마른 체질 개선이 필요한 환자들을 치료하며 쌓은 노하우로 개발된 살찌는 방법”이라며 “러시아산 녹용 분말이 함유된 선식과 곡물을 발효시켜 만든 효소 두 가지 제품 구성되어 있어서 쉽게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 2회 식간에 섭취하는 녹용 선식 슈퍼밀녹용을 섭취함으로써 단백질, 탄수화물, 당 에너지를 공급받고, 하루 3회 효소 섭취를 통해 영양분 흡수와 에너지 효율을 높여준다.”고 덧붙였다.

뉴포뮬러 슈퍼밀녹용(닥터밀녹용)과 닥터효소생 제품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사를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