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급격히 포근해진 날씨 속에서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성인과 비교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들의 경우 건조함과 민감함이 더욱 심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아기에게 적합한 순하고 촉촉한 제품을 이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피부가 민감한 어린아이부터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맘&베이비 전문 브랜드 ‘르아베크’의 아토라인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르아베크 측은 "피부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편백수를 함유한 모닝바아 아토라인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과 뛰어난 보습력, 탁월한 가성비의 육아템으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모닝바아 아토로션은 최근 리뉴얼 출시되며 용량을 150ml에서 240ml로 증가, 육아맘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보습 로션 제품이다. 편백수 68%와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모닝바아 아토크림 또한 편백수를 61% 함유한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민감한 아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고 보습 크림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모닝바아 아토수딩젤은 편백수가 74%로 세 제품 가운데 가장 고함량된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수딩젤 제형으로 제작됐다.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육아로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한 예비맘라인도 준비돼 있다. EGF, FGF, PGA, 아데노신, 베타인, 시어 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크림인 ‘예비맘크림’, 8가지 식물성 오일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의 ‘예비맘오일’ 등이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대기가 건조한 봄에는 크고 작은 피부 고민이 발생하기 쉽다”면서 “피부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토라인과 엄마들을 위한 예비맘라인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르아베크는 2015~2019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5년 연속 대상 수상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