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림프종 환우 위한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 진행
셀러비, 림프종 환우 위한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 진행
  • 이동욱
  • 승인 2020.04.2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팬 함께하는 기부 문화 조성 힘쓸 것”
기상캐스터 홍나실 셀러비 영상 캡쳐. 사진=셀러비코리아 제공
기상캐스터 홍나실 셀러비 영상 캡쳐. 사진=셀러비코리아 제공

[스마트경제] 셀러비코리아는 최근 영상 기부 플랫폼 ‘셀러비’를 통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가 림프종을 앓고 있는 현지 양(12)과 이도 군(5)을 위해 공개한 응원 영상 메시지를 시작으로 셀럽과 팬이 함께하는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소녀시대 써니를 시작으로 배우 서지석, 래퍼 산이, 기상캐스터 홍나실, 치어리더 김다정 외에도 아나운서, 축구선수, 패션모델, 머슬마니아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해 팬과 함께 림프종 환우를 응원하는 기부 챌린지 형태의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SNS에 “현지야, 이도야 힘내!”라는 내용의 게시글과 사진,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다원문화복지재단 #다원문화복지회#셀러비 #셀러비코리아 #사랑응원 #기부릴레이 #림프종환우 #현지이도야힘내)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셀러비코리아는 개인 SNS 게시글 업로드 1회당 100원, 셀러비 앱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이번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다원문화복지회를 통해 림프종을 앓고 있는 현지 양과 이도 군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송원종 셀러비코리아 본부장은 “셀러비를 통해 사연을 신청한 림프종 환우를 위한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의 응원 메시지를 시작으로 셀럽과 팬이 함께하는 기부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림프종 환우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 참여 셀럽의 영상, 기부 릴레이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셀러비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영상 기부 플랫폼 셀러비는 팬이 직접 셀럽에게 사연과 영상 메시지를 신청하고 셀러비에 공개된 영상 메시지를 통해 수익을 얻은 셀럽이 직접 기부를 하는 앱이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