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커피 프렌차이즈 텀브커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Passion fruit tropical flavor!’를 콘셉트로 '패션후르츠 스무디'와 '패션후르츠 유자티' 2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C가 풍부한 달콤상큼한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활용한 음료로 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에 달콤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패션후르츠 스무디'는 상큼한 패션후르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톡톡 씹히는 씨앗이 매력적인 스무디로 열대과일 특유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시원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패션후르츠 유자티'는 패션후르츠와 유자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패션후르츠와 유자의 상큼하고 달달한 맛과 얼그레이 홍차 베이스가 잘 어우러져 맛과 풍미를 배가시켰다.
텀브커피 관계자는 " 여름이 다가오면서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텀브커피 패션후르츠 음료와 함께 다가올 여름도 힘차게 이겨 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텀브커피만의 다양하고 참신한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텀브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 이벤트 게시물에 신메뉴 2종 중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카카오 미니C 스피커를 10명에게 텀브커피 이용권을 증정한다.
텀브커피 신메뉴 및 이벤트 소식은 텀브커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