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일명 ‘손흥민샴푸’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염색과 흑채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TS블랙헤어쿠션’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모발과 두피에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새치와 빈모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이오틴, 우르솔릭애씨드,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엔피 등과 약모밀, 물푸레나무, 소엽잎, 녹차, 사과 등 식물 유래 추출물, 코코넛야자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당근씨오일 등 식물 유래 오일이 주요 성분이다. 성분이 순해 두피와 모발에 닿아도 안심이다.
내추럴블랙과 다크브라운 등 2가지 맞춤형 컬러로 구성돼 모발에 따른 자연스러운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쿠션패키지로 출시돼 새치와 빈모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다. 컬러파우더와 오일을 적절히 섞어 가루날림을 최소화했으며, 물방울 퍼프가 사용돼 손에 묻지 않고 쫀쫀하게 밀착력이 증대돼 오랜 시간 지속된다. 또한, 두피에 착색이나 자국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돼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그동안 외출할 때나 모임을 할 때 새치나 빈모에 마스카라형 흑채나 스프레이형 흑채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다소 불편함을 느낀 분들이 많다. 이를 보완해 휴대하기 간편한 쿠션패키지 형태이기에 언제 어디서나 빠른 시간 안에 쉽게 헤어라인을 채울 수 있다. 따라서 누구나 간단하게 흑채나 염색 대체 제품으로 사용 가능하니 모임이나 소개팅에 자신 있게 참석하라고 주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또한 작년부터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발탁해 ‘20대부터 늦기전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젊은 연령층으로까지 고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