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퀘이사존 직장인 브이로그 ‘화제’… 시리즈 추가 예정
에센코어-퀘이사존 직장인 브이로그 ‘화제’… 시리즈 추가 예정
  • 김정민
  • 승인 2020.03.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에센코어(ESSENCORE)와 퀘이사존(Quasarzone)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직장인 브이로그(v-log)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 후 조회 수 약 1만 4천 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직장인 브이로그 ‘잘 나가는 강남 IT회사에 한 수 가르쳐 줬습니다! 출근하는 남자’는 퀘이사존 볼타가 에센코어 한국 지사의 신입사원으로 첫 출근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볼타는 입담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에센코어의 자유롭고 유연한 사내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준다.
 
에센코어의 활기찬 분위기는 영상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사무실에서 직속 선배의 안내를 받으며 메모리 오버클록에 관련된 내용을 만화책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하거나 휴게실에서 선배와 자유롭게 소통하며 다담을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신입사원 볼타가 깜짝 방문한 Lab실에서는 R&D 센터 개발자들의 신제품 개발 모습을 통해 반도체 회사로서의 기술력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도 한다.
 
또한, ‘할머니도, 강아지도 아는 메모리’를 목표로 클레브(KLEVV)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올해의 목표도 브이로그를 통해 엿볼 수 있다.
 
에센코어는 퀘이사존과 이미 3년째 함께 하고 있는 공식 파트너사로 올해는 특히 퀘이사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에센코어와 퀘이사존이 함께한 직장인 브이로그는 에센코어 신입사원 컨셉으로 총 4화에 걸쳐 방영된다.
 
SK그룹 해외 자회사인 에센코어는 메모리 모듈 및 플래시 메모리, SSD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에센코어는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게이밍OC 메모리, 스탠다드 DRAM 메모리, SSD와 SD카드, USB 등 메모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클레브는 지난해 8월부터 SK텔레콤과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컴캐스트(ComCast)가 Joint Venture(JV)를 통해 새롭게 런칭한 T1 e스포츠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클레브(KLEVV)'는 T1의 글로벌팀으로의 성장과 함께CRAS X RGB, BOLT X 등 자사 게이밍 메모리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