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글로벌화하면서 실물경제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이런 가운데 코로나19 사태에 직면한 소상인 등의 어려움을 돕고 지역경제에 희망을 불어넣기 위한 다양한 민관 합동 지원책들이 펼쳐지는 등 내수시장을 되살리려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3월 이사철과 혼수 시즌을 맞아 입주 신혼 가전·가구 업계에서도 코로나 극복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자체공장 보유로 독자적인 디자인 가구를 제작하고 있는 35년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에서 침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하라소파, 가죽소파, 대리석식탁 등 입주가구, 신혼가구 마련에 분주한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수원 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는 기능성을 갖춘 가성비가 높은 가구들에 대한 다양한 할인행사와 더불어 샤무드쇼파, 원목식탁, 원목침대,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등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또한 침대와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독립스프링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50%할인, 리바라인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 증정 행사와 함께 2020년 핫한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세라믹식탁을 특별할인 행사가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본갤러리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는 원자재를 유럽에서 수입하여 자체공장을 통해 제작 하고 있어 타 메이커대비 품질과 성능이 우수하다.또한 연예인과 TV매체 광고를 앞세우지 않고 있어 가격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힘든 시기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가구를 구매하고자 포천,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광주, 분당, 화성,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신혼, 혼수, 이사, 입주로 가구 구매를 위해 동탄 수원가구거리·마석가구단지를 방문 하신다면 감각적인 디자인과 유럽의 기술력을 보유한 본갤러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품질 좋은 매트리스와 원목가구를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권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