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전국 팔도 쌀 대전’ 진행
신세계TV쇼핑, ‘전국 팔도 쌀 대전’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0.02.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세계TV쇼핑은 다음달부터 12월말까지 전국 각지의 우수브랜드 쌀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전국팔도쌀대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해 잦았던 태풍과 전국적인 쌀 소비 감소 및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서다.

신세계TV쇼핑은 농림식품부산하의기관인한식단(한국농수산식품사업단)과의 협업을 통해 중간 유통단계와 마진을 최대한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품질좋은 브랜드 쌀을 소개할 예정이다.

소개되는 상품은 한식단이 엄선한 브랜드 ‘백진주쌀’과 당도와 전분이 높아 맛이 좋은 '여주대왕님표쌀', 변질속도가 느려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철원오대쌀' 등이다.

상품은 신세계TV쇼핑의 TV와 모바일앱, 온라인의 모든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연내 ‘한우’, ‘농수산물’ 등의 지역특산물을 주제로 한 ‘전국팔도대전’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상무는 “‘쌀대전’은 질좋은 쌀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쌀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했다”며 “신세계TV쇼핑은 올해 ‘전국팔도기획전’을 다채롭게 기획해 고객들이 원하는 때 언제든 고향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다양화 할 예정”이라고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