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하이브리드 설명회’로 내신대비 최적화 방안 제시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하이브리드 설명회’로 내신대비 최적화 방안 제시
  • 김정민
  • 승인 2020.02.0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11월 19일, 올해도 어김없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날짜가 정해졌다. 수능 준비는 비단 고 3학생들만의 일이 아니다. 예비 고1 학생들은 수능이 아직 먼 일 같이 느껴지겠지만,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순간 대입을 위한 경쟁은 이미 시작된다.

내신도 마찬가지다. 고1부터 반영되는 내신성적은 철저한 계획과 올바른 학습법이 동반돼야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고등학교 수학의 경우 중학교에 비해 그 난도가 현저히 상승해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으며 경쟁에서 뒤처지는 경우가 많다.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에서는 이런 학생들을 위해 고등학교 수학의 올바른 학습전략을 추천하는 ‘가인+더프라임 하이브리드 수학 내신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 14일에 개최되는 하이브리드 수학 내신 전략 설명회는 오전 11시, 오후 7시 총 2차례에 걸쳐 개최되며, 예비 고1과 고2, 고3 학부모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설명회는 3개의 대주제로 나뉘어져 있다. ▲마지막까지 상위권을 유지하기 위해 냉정하게 점검하는 ‘상위권의 내신 굳히기 전략’ ▲잘못된 수학학습으로 중하위권에 머무르는 학생들을 위한 명확한 응급 처방전 ‘중하위권을 위한 역전의 비책’ ▲가인+더프라임만의 내신과 수능을 같이 잡는 노하우를 공개하는 ‘내신공부법과 수능공부법이 함께 공생하는 미래지향적 수학공부법’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작년 11월과 12월 연이어 개최됐던 하이브리드 설명회에서도 현장에 참석한 학부모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바 있다. 또한 가인아카데미의 설명회는 최근의 입시 상황과 문제 출제 경향, 출제 의도 등을 철두철미하게 분석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번에도 학부모들의 적지 않은 기대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해 실시한 설명회에도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해주심에 따라 더 많은 학부모님들을 모실 수 있도록 더프라임수학학원 대강의실로 장소를 변경했다”며 “교육과정과 입시 제도 등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학생과 학부모의 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져 이번회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실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에서는 1:1 소수 과외식 수업 외에도 판서식 수업과 과외식 수업을 결합하여, 학습 완성도를 빠르게 높여 상위권을 선점할 수 있는 획기적인 학습 시스템인 ‘하이브리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수업에서는 판서식 수업을 통해 빠르고 핵심을 파악하고,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복습하는 아바타 수업을 함께 실시한다. 매 수업 철저한 테스트와 1:1 밀착 케어를 통해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케어하고, 필요에 따라 맞춤 과외식 수업을 연계해 취약점을 철저하게 보완하는 관리를 시행한다.

분당 수내동에서도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에게 소수정예 과외식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가인아카데미 하이브리드 수학 내신 전략 설명회의 상세 사항은 가인아카데미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 문의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