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사전예약 시작…한정판 보상 제공
로스트아크, 사전예약 시작…한정판 보상 제공
  • 백종모
  • 승인 2018.09.1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17일 론칭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사전예약 일정 및 공개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이날 오전 11시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쇼케이스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이사회 권혁빈 의장,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 금강선 디렉터가 참석해 사전예약 일정 및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서비스의 주요 스팩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이날 론칭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 일정은 오는 11월 7일로, 공개서비스에서는 지난 FINAL CBT(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핵앤슬래시 장르의 핵심인 전투의 완성도와 밸런스가 개선되며 이동속도 증가, 탈것의 탑승제한 지역 해제 등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의 사전예약은 오늘(17일)부터 시작돼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칭호, 한정판 카드, 한정판 아바타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이 밖에도,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험을 시작하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담긴 신규 CG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으며, 로스트아크의 중장기 서비스를 위한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도 함께 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 일정을 발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 세상의 RPG를 사랑하는 모든 팬 여러분께 로스트아크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온 만큼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2011년부터 개발해 오고 있는 PC온라인 기반의 MMORPG로 혼자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박진감 넘치는 핵앤슬래시(Hack & Slash)방식의 전투 콘텐츠, 동서양을 아우르는 세계관, 항해를 통해 다양한 섬들을 탐험하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항해 시스템 등이 특징인 온라인게임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