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주목받는 블록체인 GQC, 현금 사용처 생기다
2020년 주목받는 블록체인 GQC, 현금 사용처 생기다
  • 김정민
  • 승인 2019.11.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19년 11월 22일 서울로얄호텔 그랜드 볼륨 KOREA 밋업 첫 행사가 진행되었다. GQC를 통해 광고를 스캔 보상받은 골드큐알을 거래소를 통해 판매하거나 기부도 가능하다. 당일 참석한 ‘한국 아동청소년 안전교육 협회’ , ‘박완손 인성교육계발원’ , ‘한국 장애인 농축산 기술협회’ , ‘한국 힙합 문화협회’ , ‘세상 밖으로’ 가 참석하였고, 광고에 관심있는 중, 소상공인과 기업이 참여하였다.

더피플라이프 김기태 사장은 골드큐알 회원을 상대로 크루즈여행 상품으로 전 세계인들이 각 나라 골드큐알 크루즈 여행가자 상품을 협력하였다. 국제거래소는 BW거래소, 이코인뱅크, 코인제우스, 위키거래소가 참석하여 GQC 블록체인 기반으로 거래소를 통해 광고주의 상품 노출을 위해 계약을 체결하기로 결정하였다.

해외 언론 방송을 통한 GQC 스캔보상은 광고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의 전자지갑에 모인 골드큐알을 기부금 대용으로 사용되고, 광고주는 기부처에서 헌금 기부를 대신 사용하고 골드큐알로 광고를 할 수 있다. 이날 참석한 인터비디 DIPMX의 축하행사와 여러 시민들의 새로운 광고 시스템의 기술이고 가게도 광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이다.

기부단체의 회원은 GQC를 통해 광고보상 받은 골드큐알로 각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고 중, 소기업들의 상품 광고와 결제를 골드큐알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유럽에서는 블록체인 결제기반 기술이 나날이 개발되고 있고 그 중 GQC를 통한 이더리움 사용처가 생기면서 주목 받고 있다.

ERC-20 기반의 모든 결제는 GQC로 교환하여 고객들에게 실생활의 보상을 하고 기부금 대신 사용도 가능하게 되었다. GQC는 구글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고, 해외 안전 발송번호를 받은 후 가입된다. 가입 후 스캔보상이 시작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