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건강 위한 사내 금연 캠페인 열어 ‘성공 수당 지급’
에듀윌 임직원 건강 위한 사내 금연 캠페인 열어 ‘성공 수당 지급’
  • 김정민
  • 승인 2019.11.0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 대상 ‘금연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에듀윌은 입사 시 금연을 권장하며, 흡연을 하는 임직원에게 지속적으로 금연을 권장하고 있다.

금연을 희망하는 자는 자발적인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금연 서약서’를 작성하고, ‘에듀윌 금연클리닉’에 참가할 수 있다. ‘에듀윌 금연클리닉’은 월 1회 금연 정기교육을 통해 6개월 동안 진행되며, 금연에 성공하는 임직원에게는 금연 성공수당 10만 원을 지급하고 시상한다.

관계자는 “현재 흡연하는 임직원 중 90% 이상이 금연 클리닉에 참가할 정도로 참여도가 높다”며, “건강한 직장과 건강한 자신을 위해 자발적인 금연문화가 조성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최근 억대에 육박하는 ‘A형 간염’ 예방접종비 전액을 지원했으며, 1인당 미세먼지 KF94마스크 한 박스를 제공하고 사무실 라인마다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임직원 업무 스트레스 해소 및 동료 간 화합을 위한 ‘건강UP’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직장인 건강생활 실천 프로그램으로 운동, 건강, 영양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