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모델전공 학생, 몰프 매니지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신동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모델전공 학생, 몰프 매니지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 복현명
  • 승인 2019.08.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모델전공 학생. 사진=서종예.
신동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모델전공 학생. 사진=서종예.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신동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모델전공 학생이 이은수, 오스틴 강, 나재현, 서유라 등 탑모델들이 소속된 몰프 매니지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그는 몰프 매니지먼트 소속 모델이자 서종예 모델전공 선배인 박현선씨와 함께 활동하게 됐다.

서종예에서는 매년 다양한 모델 에이전시들과 함께 정기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몰프 매니지먼트를 비롯한 모델 에이전시들이 서종예 모델전공 학생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있다.

서종예 모델전공에는 몰프 매니지먼트 소석의 박현선, 신동진씨 외에 여연희·이지석·김건웅·조원정·허창무·정유림(YG K플러스)·윤정민(에스팀)·신현종(에이코닉)·백보영(RCM Media)씨 등 많은 학생들이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봉구 서종예 모델전공 교수는 “신동진 학생은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할 줄 아는 모델”이라며 “평소 성실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주변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무척 많은 편이며 모델로 더욱 성실히 노력해 최고의 모델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종예 모델전공에서는 2020학년도 신입생을 우선 선발하고 있으며 수능이나 내신 반영 대신 실기와 면접으로만 선발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