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인기 대작 4종 출품
넷마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인기 대작 4종 출품
  • 변동진
  • 승인 2019.06.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1·2차 나눠 진행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1차 행사서 타임어택 챌린지 대회 진행
넷마블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4종을 출품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4종을 출품한다. /사진=넷마블

[스마트경제] 넷마블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4종을 출품한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이 출품하는 게임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 4종이다.

이번 행사는 1차로 22일부터 7월14일까지 진행되고, 2차는 7월20일부터 21일까지다.

1차에서는 LG베스트샵 전국 51개 본점 및 주요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장에 설치된 시연대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대회도 함께 개최된다. 이 게임의 타임어택 챌린지 모드를 통해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이용자 5명에게 LG V50 ThinQ, 게이밍 모니터, LG 퓨리케어 미니 등을 증정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5성 파이터(94 김갑환)’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2차는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넷마블 부스에 배치된 LG V50 듀얼패드 디바이스로 출품작 4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도 체험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가까이에서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다채로운 즐거움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