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위생관리기능 강화한 냉온 정수기 ‘큐밍S 플러스’ 시리즈 6종 출시
현대렌탈케어, 위생관리기능 강화한 냉온 정수기 ‘큐밍S 플러스’ 시리즈 6종 출시
  • 한승주
  • 승인 2019.06.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사진=현대렌탈케어

[스마트경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위생관리기능을 강화한 신형 냉온 정수기 ‘큐밍S 플러스’ 시리즈 6종(일반형 4종, 고급형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큐밍S 플러스는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갖춘 정수기로 일반 가정과 중소형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큐밍S 모델보다 냉수 용량을 10% 늘렸으며, 고객의 기호에 따라 냉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냉수 조절 노브’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특히, 고급형인 ‘큐밍S 플러스 살균’의 경우 ‘UV LED 안심 살균 기능’을 갖춰 위생 관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6월 한 달간 큐밍S 플러스 등 정수기 17종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장기 약정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36개월인 의무 사용기간을 48개월 또는 60개월로 연장해 약정하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이용기간 동안 각각 월별로 2000원과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여름철을 맞아 위생관리기능과 활용성을 극대화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사업 확대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강조한 다양한 렌탈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