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여름 맞이 여행 용품 프로모션 실시
할리스커피, 여름 맞이 여행 용품 프로모션 실시
  • 한승주
  • 승인 2019.06.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스마트경제]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11일부터 10일 간격으로 3차에 걸친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여행 용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함께 협업해 탄생했다. 피크닉테이블, 피크닉매트, 트래블백으로 구성됐으며 더운 여름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자유로운 새로 표현한 키미앤일이의 일러스트와 파스텔 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11일에는 1차 프로모션으로 나들이 시 활용할 수 있는 ‘피크닉테이블’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 메뉴 및 제품을 8000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테이블을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6월 21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피크닉매트’를,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트래블백’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8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각각 4900원,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휴가나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여행 용품을 출시했다”며 “더운 여름 할리스커피에서 시원한 카페케이션을 즐기면서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할리스 여행 용품도 득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