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CF 유튜브 조회수 311만회 넘어
[스마트경제] 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 만에 새로운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5월 출시한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판매 구성비의 약 40%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매콤치즈스노윙은 네네치킨의 베스트메뉴인 치즈스노윙에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진한 체다치즈 가루와 청양초 분말이 어우러져 매콤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난달 1일 출시 직후 현재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체 메뉴 가운데 판매비중이 40%를 기록했다. 특히 배달 앱 요기요와 진행한 매콤치즈스노윙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인기와 맞물려 매콤치즈스노윙 CF도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11만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기 유튜버들도 매콤치즈스노윙을 소개하며 먹방 리뷰 영상을 잇따라 올리고 있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며 “네네치킨의 스테디셀러인 치스스노윙, 오리엔탈 파닭처럼 향후 매콤치즈스노윙이 네네치킨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