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2024-09-12 권희진
[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맥주의 병, 캔, 페트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에 지난 1993년 출시 당시 하이트 디자인을 반영했다.
하이트의 과거 방패형 라벨을 적용했고 브랜드명을 소문자에서 대문자로 변경했다.
리뉴얼 제품은 전날 생산이 시작돼 다음 주부터 본격 유통된다.
지난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현재까지 350억병(500㎖ 기준) 넘게 판매됐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하이트만의 헤리티지를 보여드리고자 뉴트로 콘셉트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맥주의 자존심 하이트가 새로운 소비자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성신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3.31대 1
- 2국민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3.06대 1
- 3한국외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Language & AI융합학부 논술 174.14대 1… "2년 연속 최고"
- 4삼육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5.10대 1’ 기록
- 5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단독 판매
- 6KB금융그룹, 지난해 5조6984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7태광산업, 울산시와 1500억원 규모 투자 협약 체결
- 8"총상금 1천만원"…롯데월드, 숨바꼭질 게임 '어나더 월드' 진행
- 9코레일, 이달 23일부터 수도권전철 부정승차 합동 단속 실시
- 10코레일, 수도권전철 50주년 기념 ‘레일플러스’ 카드 한정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