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크림 출시 기념 행사 개최
[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새로운 자음생크림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자음생, 멈추지 않는 여정'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개최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설화수의 60년 인삼 연구가 집약된 자음생크림의 헤리티지와 자생력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1966년 인삼크림에서 시작해 2024년 새롭게 탄생한 자음생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민 ‘헤리티지 존’은 60년 인삼 과학의 집념과 스토리를 공감각적으로 연출해 탄성을 자아냈다. 인삼 연구의 결정체인 ‘진세노믹스TM’와 ‘진생펩타이드TM’의 케미스트리를 표현한 ‘포토 존’도 이색적인 연출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 및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이 직접 참석자들과 함께 새로워진 자음생크림을 체험하며 인삼 연구 스토리를 들려주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최화정, 배우 이하늬, 배우 장윤주를 비롯해 협업 작가인 김충재 등 문화예술계 인사들도 대거 참석해 자음생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 특히,
자음생 캠페인 앰버서더인 최화정은 "자음생의 헤리티지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초대되어 기쁘다"며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과 자음생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국악인 박다울의 거문고 연주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눈길을 끌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성신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3.31대 1
- 2국민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3.06대 1
- 3한국외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Language & AI융합학부 논술 174.14대 1… "2년 연속 최고"
- 4삼육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5.10대 1’ 기록
- 5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단독 판매
- 6KB금융그룹, 지난해 5조6984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7태광산업, 울산시와 1500억원 규모 투자 협약 체결
- 8"총상금 1천만원"…롯데월드, 숨바꼭질 게임 '어나더 월드' 진행
- 9코레일, 이달 23일부터 수도권전철 부정승차 합동 단속 실시
- 10코레일, 수도권전철 50주년 기념 ‘레일플러스’ 카드 한정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