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스타필드 수원서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 론칭 행사 개최
‘아이엠즈’, 78년 역사의 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한국마즈, ‘아이엠즈’ 론칭 기념해 스타필드 수원 몰리스 펫샵서 브랜드 행사 진행 한국마즈 소속 수의사 무료 아카데미 강의,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2024-09-11 정희채
[스마트경제] 한국마즈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IAM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스타필드 수원 내 ‘몰리스 펫샵’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첫 날인 15일에는 몰리스 펫샵 내 커뮤니티 존에서 무료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한국마즈 심용희 수의사가 ‘반려견 홈케어 선제적인 건강관리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를 위한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엠즈 샘플링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아이엠즈는 78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영양과 행동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마즈의 월썸(WALTHAM) 연구소 수의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사료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마즈는 지난 7월 아이엠즈를 국내에 론칭하고 반려견의 나이와 특성을 고려한 맞춤 사료 3종을 선보였다.
조성민 한국마즈 이사는 “프리미엄 펫사료 아이엠즈 론칭을 기념해 많은 소비자와 만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이 아이엠즈와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 1성신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3.31대 1
- 2국민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3.06대 1
- 3한국외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Language & AI융합학부 논술 174.14대 1… "2년 연속 최고"
- 4삼육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5.10대 1’ 기록
- 5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단독 판매
- 6KB금융그룹, 지난해 5조6984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7태광산업, 울산시와 1500억원 규모 투자 협약 체결
- 8"총상금 1천만원"…롯데월드, 숨바꼭질 게임 '어나더 월드' 진행
- 9코레일, 이달 23일부터 수도권전철 부정승차 합동 단속 실시
- 10코레일, 수도권전철 50주년 기념 ‘레일플러스’ 카드 한정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