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한글 시리즈’ 출시...전통소품 등 40종 선봬
2024-09-04 권희진
[스마트경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한글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는 ‘훈민정음’의 자음, 모음과 꽃, 새, 범(호랑이) 소재의 ‘민화’를 컨셉으로 기획해, 기념품으로 선물하거나 색다른 디자인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전통소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약 40여 종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K-콘텐츠, K-뷰티 등의 글로벌화 영향으로 관광, 유학 등 다양한 목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이 증가하고 있다”며 “다이소의 ‘한글 시리즈’가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즐기고 공유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성신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3.31대 1
- 2국민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3.06대 1
- 3한국외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Language & AI융합학부 논술 174.14대 1… "2년 연속 최고"
- 4삼육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5.10대 1’ 기록
- 5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단독 판매
- 6KB금융그룹, 지난해 5조6984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7중앙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26.71대 1 기록…“서울권 최상위”
- 8상명대,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4.1대 1
- 9오리온, 힙트레디션 열풍에 ‘뉴룽지’, ‘땅콩강정’ 인기
- 10bhc 치킨, 전국 가맹점주 간담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