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올원뱅크 광고 시청 이벤트 실시
2024-08-19 복현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은행이 9월 6일까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인기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OF COURSE' 광고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의 슬로건은 'OF COURSE로 즐기는 혜택가득 금융생활'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금융생활을 당연히 챙겨주는 NH올원뱅크를 레스토랑의 코스(OF COURSE)메뉴로 재미있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어 참여할 수 있다.
총 3520명을 추첨해 닌텐도 스위치 OLED(20명), BBQ 모바일쿠폰(500명), 배달의민족 1만원권(1000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2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의 혜택을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해 고객이 더 자주 찾는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신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3.31대 1
- 2국민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3.06대 1
- 3한국외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Language & AI융합학부 논술 174.14대 1… "2년 연속 최고"
- 4삼육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5.10대 1’ 기록
- 5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단독 판매
- 6KB금융그룹, 지난해 5조6984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7중앙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26.71대 1 기록…“서울권 최상위”
- 8상명대,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4.1대 1
- 9오리온, 힙트레디션 열풍에 ‘뉴룽지’, ‘땅콩강정’ 인기
- 10대웅, 고지혈증 치료제 국산화 국책 과제 주관사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