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해태제과는 에이스 출시 50주년을 맞아 레트로 감성을 담은 '에이스 리미티드 에디숀'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스 리미티드 에디숀 포장은 초창기 해태 로고와 에이스 특유의 글씨체를 넣어 디자인했다. 제품은 한 달간 126만개 한정 판매한다.
에이스는 1974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크래커로, 누적 매출은 약 1조1천억원이고 누적 판매량은 22억개 이상이다.
해태제과가 에이스 생산을 위해 사용하는 밀가루 양은 연간 1200t(톤)에 이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은 에이스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에디숀’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추억의 맛과 새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맛과 트렌드를 담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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