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상반기 와인 창고전 연다…최대 70% 할인
신세계百, 상반기 와인 창고전 연다…최대 70%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4.03.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와인 90만병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창고 대전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12개 수입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봄 소풍을 떠나거나 골프를 치면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캔 와인과 무알코올 와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봄 날씨에 어울리는 과실향 와인 '신퀀타 꼴레지오네'와 이탈리아 와인 명가 피오 체사레의 '바롤로', 골프 와인으로 불리는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 골프 에디션' 등도 만날 수 있다.

강남점에서는 오는 21∼27일 국가별로 와인을 모아 선보이고, 빌라엠 구매 고객에게는 사진으로 라벨을 제작해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벤로막', '라벨5' 등 스카치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SSG닷컴(쓱닷컴)에서도 오는 31일까지 700여개 품목을 최대 75% 할인한다.

쓱닷컴 제품은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인근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최원준 상무는 “올해 첫 와인 창고전은 와인, 위스키, 샴페인 등 다양한 고품질 주류뿐만 아니라 팝업 스토어와 시음 행사까지 축제처럼 마련했다”며 “봄 맞이 주류 쇼핑을 앞둔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