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신규 캠페인 전개
휠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신규 캠페인 전개
  • 정희채
  • 승인 2024.03.2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와 아이코닉 제품 ‘세탄타 재킷’ 오마주 캠페인 전개
1976년 출시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이어온 세탄타 재킷
세계적인 영향력 가진 헤일리 비버와 함께 제품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글로벌 20일 동시 론칭, 휠라코리아도 공식 SNS 채널 통해 캠페인 공개
휠라, 헤일리비버 신규캠페인. 사진=휠라
휠라, 헤일리비버 신규캠페인. 사진=휠라

 

[스마트경제]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 브랜드의아이코닉제품인‘세탄타 재킷(Settanta jacket)’을 기념하는 최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캠페인은 1976년 첫 출시 이후 테니스와 패션을 연결해 온 세탄타 재킷에 대한 오마주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가 세탄타 재킷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품에 녹아있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것. 

헤일리 비버는 “풍부한 유산을 가진 브랜드를 대표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휠라의 아이코닉한 세탄타 재킷을 재해석해 새로운 세대에게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휠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탄타 재킷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포함한 고유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조명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각각의 아이템은 휠라의 유산을 존중하면서도 패션의 미래를 아우르는 디자인이 반영됐다.

토드 클라인(Todd Klein) 휠라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세탄타 재킷은 단순한 의류 그 이상으로, 스포츠와 패션에서 휠라의 지속되는 유산을 상징하고 있다”며 “헤일리 비버는 이번 캠페인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세탄타 재킷의 매력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브랜드의 한 부분으로 온전히 스며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동시 전개되며, 국내에서도 20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휠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