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5060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 5060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 권희진
  • 승인 2024.01.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홈쇼핑은 TV 홈쇼핑의 주력 시청층인 50∼60대 '액티브 시니어' 대상 상품을 늘린다고 3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4일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를 소개한다.

같은 날 '코지마 혈압계'와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을 잇따라 선보이고, 6일에는 러닝머신과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등도 방송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지난해 TV홈쇼핑 상품 구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5060고객의 주문이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헬스케어, 뷰티 상품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향후 이들의 쇼핑 패턴을 다각도로 분석해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뷰티 등 5060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