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100 Reasons of Outback’ 캠페인 진행
bhc그룹 아웃백, ‘100 Reasons of Outback’ 캠페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5.0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이 들려준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진솔하게 그려낸 TV CF와 쇼츠 영상 3편 공개
아웃백을 찾는 이유 댓글 이벤트 진행,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기프트 카드 증정
아웃백, 100 Reasons of Outback 캠페인 TV CF 이미지. 사진=아웃백
아웃백, 100 Reasons of Outback 캠페인 TV CF 이미지. 사진=아웃백

 

[스마트경제]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창사 26주년을 맞아 그동안 추구했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은 고객들이 직접 올린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해  SNS를 통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아웃백은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쇼츠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TV CF는 아웃백을 찾는 대표적인 이유인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에 탱글 촉촉한 텍스처로 진짜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맛과 눈을 맞춰주면서 입맛부터 감성까지 챙겨주는 디테일한 서비스 등을 담담하게 그려내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쇼츠 영상은 고객 이름으로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진솔하게 담아낸 짧은 영상으로 총 3편이 제작되어 선보였다. 아웃백은 앞으로 고객이 직접 들려준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쇼츠 영상으로 제작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웃백은 고객 대상 댓글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번 캠페인 TV CF를 시청하고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웃백 기프트 카드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해마다 아웃백은 맛과 서비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캠페인을 전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아왔다”며 “고객의 소리를 담은 이번 캠페인 전개를 계기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