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풀어파일러2’ 출연진, 동국대 경찰행정학부에 840만원 기부
방송 ‘풀어파일러2’ 출연진, 동국대 경찰행정학부에 840만원 기부
  • 복현명
  • 승인 2023.03.2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일용 동국대 경찰행정학부 겸임교수 포함 4인 출연진
동국대 경찰행정학부에 ‘풀어파일러2’ 누적 적립금 전액 기부
조윤오(왼쪽 두 번째)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장이 방송인 김민아씨, 권일용 동국대 경찰행정학부 겸임교수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조윤오(가운데)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장이 방송인 김민아씨, 권일용 동국대 경찰행정학부 겸임교수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풀어파일러2’ 출연진 권일용 동국대 경찰행정학부 겸임교수와 방송인 서장훈씨, 이진호씨, 김민아씨가 지난 20일 프로그램을 통해 누적한 적립금 전액을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부에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출연진 대표로 권일용 교수와 방송인 김민아씨가 참석해 적립금 전액인 84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제2의 권일용을 꿈꾸며 갈수록 악랄해지는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공부하고 있는 미래의 프로파일러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권일용 동국대 경찰행정학부 겸임교수는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아 뿌듯하다”며 “지금 걸어가는 길이 목표에 도달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꿋꿋이 걸어가라”고 말했다. 

이에 동국대 조윤오 경찰사법대학장은 “’풀어파일러2’ 방송을 통해 프로파일러가 어떤 일을 하는지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귀한 적립금으로 훌륭한 범죄예방 전문가를 키워내겠다”고 화답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