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신규 캠페인 론칭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신규 캠페인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0.05.0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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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경제] 매일유업은 우유를 마시고 배가 아픈 ‘유당불내증’ 고객들을 위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체험하고, 홀로 계신 어르신 후원에도 참여할 수 있는 우유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 12개를 구매하면,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금액에 해당하는 1500원을 전액 적립해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기부금으로 전달하는 구매와 후원이 연계된 활동이다.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독거노인 후원 사업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2016년부터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정기후원을 해 왔다. 2018년부터는 수혜자의 특성을 고려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제품을 변경하였고,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해오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락토프리 우유를 경험해보지 못 한 고객을 위해 배송비와 일부 상품 금액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상품 금액은 전액 적립되어 기부 예정이니, 소화도 잘 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우유’와 함께 어려운 시기에 건강을 잘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체험팩 신청은 6일부터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원하는 경우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어르신우유안부 지원을 위한  추가 개인 후원 참여도 가능하다. 카카오톡의 매일유업 채널에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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