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가격 낮춘 '핫딜' 상품 출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격 낮춘 '핫딜' 상품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3.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낮춘 '핫딜'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핫딜' 상품은 트레이더스가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는 단독 기획 상품으로 기존 브랜드 상품보다 20∼30% 저렴하다.

각 상품별 한정 물량으로 선보이는 배경은 상품 회전율을 높여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선보이고 쇼핑 환기감을 선사하는 창고형 할인점 업태의 ‘힛앤런’ 전략에 따른 것이다.

상품 가짓수가 한번에 총 20여개에 불과한 '소수정예' 품목들이어서 고객들은 매장을 다니며 '핫딜' 라벨을 발견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레이더스는 기존 편의점에서는 인기 품목이지만, 할인점에서는 비인기 품목이었던 상품을 창고형 할인점 업태 특성을 극대화해 새롭게 프로모션하거나, 프랜차이즈 식당에 납품하던 상품을 냉동 간편식으로 개발하는 형태로 가격 단가를 낮췄다.

또한 쌀 함량과 함께 고추양념의 비중을 높여 맛의 깊이가 풍부한 것도 특징이다. 볶음, 탕 등 모든 요리에 적합하도록 별도 레시피로 제조했다.

트레이더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식품/생활용품/생활가전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토종 창고형 할인점으로서 트레이더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방침이다.

트레이더스 이형달 운영담당 상무는 "트레이더스의 탄탄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기존의 '트레이더스 딜' 외에도 더욱 혜택을 강화한 '핫딜'을 선보이게 됐다"며 "'핫딜'을 통해 매번 새로운 상품을 만나는 재미와 매장을 둘러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