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GS25는 올해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어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가기로 하고 마시멜로 케이크 등 관련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GS25는 이달 말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공식 상품으로 마시멜로 케이크 2종(블랙·화이트)을 선보인다.
다음 달 초에는 마시멜로버터바와 마시멜로쿠키를 선보인다.
앞서 GS25는 마시멜로가 들어있는 스모어 초콜릿을 이달 7일 출시해 이틀 만에 1만6000개를 판매했다.
GS25는 두바이초콜릿의 새로운 확장 버전인 캐러멜프리첼초콜릿도 이달 25일에 선보인다.
카다이프면에 캐러멜과 프리첼을 더한 이 초콜릿은 두바이 현지에서 피스타치오 초콜릿에 이어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상품이다.
최원필 GS25 카운터FF팀 MD는 “두바이 초콜릿부터 시작된 차별화된 식감 트렌드가 스모어 초콜릿으로 이어져, 최근 부드러운 마시멜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식감 트렌드를 비롯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와 같은 인기 콘텐츠와 협업한 디저트 상품을 지속 선보여 GS25가 디저트 시장의 트렌드세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S25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