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9주년 기념식 개최…서경배 '고객중심' 강조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9주년 기념식 개최…서경배 '고객중심' 강조
  • 권희진
  • 승인 2024.09.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그룹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그룹

 

[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창립 79주년을 맞아 4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주요 경영자와 구성원이 함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룹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국내외 임직원이 모두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창업정신을 재확인하고 비전 달성에 대한 의지를 공유했다. 서경배 회장의 창립기념사 전달과 함께 구성원 간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는 라이브 토크쇼도 진행됐다. 10년, 20년, 30년에 걸쳐 장기근속한 임직원 총 398명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태평양 너머를 바라본 꿈을 계승하고 시대의 변화를 기회로 만들어,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인류에게 공헌하고자 하는 창업정신을 이어가자”며 고객과 유통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고 있는 모든 구성원의 노력에 감사를 전했다.

또 79년 아모레퍼시픽의 성장 역사에는 늘 '고객 중심'이 있었음을 강조하며 새 시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강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글로벌 리밸런싱(재조정)을 통해 시장 확장에 집중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맞는 체질 개선과 업무 혁신으로 미래를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지난 몇 년간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해 비즈니스 체질을 개선하는 것에 집중한 결과 회사는 새로운 도약을 향한 중요한 변곡점을 지나는 중"이라며 "고객 중심을 기본으로 목표를 위해 집중할 때 아모레퍼시픽과 구성원 역시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