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월간 포카리’ 성료
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월간 포카리’ 성료
  • 권희진
  • 승인 2024.09.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는 7월과 8월 두 달간 진행된 ‘월간 포카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캠페인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7월에는 ‘파랑 포카리’, 8월에는 ‘여름 포카리’라는 주제로 포카리스웨트 모델에 도전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매월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면서 총 5000여 장의 사진이 모여 고객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추억을 쌓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8월에는 세계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함께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빅오션은 지난 7월 포키리스웨트 첫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캠페인 담당자 박이룸 동아오츠카 선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월간 포카리 수상작은 영상으로 제작돼 캠페인 종료 후 영화관 스크린 광고로 송출될 예정이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