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까지 진행…쁘리엘르·이니띠움·쓰리엠 등 인기 브랜드 참여
[스마트경제] 쿠팡이 가을을 앞두고 집안 단장을 위한 홈인테리어 용품을 모아 오는 9월 8일까지 ‘가을 리빙페어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은 계절 변화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주기적으로 리빙페어를 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맞이 대청소 및 수납정리 용품,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가을침구 및 패브릭, 포근한 가을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쁘리엘르, 이니띠움, 쓰리엠, 웰퍼니처, 라이크하우스, 더허브샵, 코끼리리빙 등 홈인테리어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워싱 차렵이불 풀세트찰리네이비 Q 이불+패드+매트커버+베개커버 세트 △이니띠움 워셔블 소프트 모던 타원형 러그 차콜 200x350 cm △3M 슬림 베이킹소다 크린스틱 시트타입 디스펜서팩 소 30매입 △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아쿠아텍스 패브릭소파 4인용 방문설치 오트밀베이지 △라이크하우스 스노우 트롤리이동식 수납장 서랍장 3단 화이트 등이다.
이외에 가구, 침구/베개, 가을 패브릭, 청소/세탁/욕실용품, 수납/정리잡화, 디퓨저/캔들/인테리어소품, 공구/전기/DIY용품 등을 모아볼 수 있는 별도의 코너를 마련해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을 앞두고 집안 새단장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