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샘표는 ‘국산 100% 조선고추장’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제품은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국산 가루쌀을 활용했다.
샘표는 앞서 농촌진흥청과 함께 국산 가루쌀에 최적화된 전처리와 발효조건을 연구해 ‘100% 국산 쌀 고추장’ 제조 기술 개발에 성공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에 이 신기술과 샘표만의 독보적인 발효 기술을 결합해 쌀뿐만 아니라 다른 재료 모두 국산인 ‘국산 100% 조선고추장’을 선보였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에서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제품 외에도 고추장과 쌈장 등 행사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교차구매 가능)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구매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 조선고추장이 텁텁하고 달기만 한 기존 고추장에 대한 아쉬움을 해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모든 원재료가 국산인 프리미엄 조선고추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100% 국산 재료는 기본, 영양 태양초와 우리 쌀 등 좋은 재료를 선별해 잘 담근 집고추장처럼 깊고 깔끔한 맛을 제대로 구현한 제품이기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샘표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