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프로미119 안전리더 캠프’ 성황리 실시
DB손해보험, ‘프로미119 안전리더 캠프’ 성황리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4.08.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8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태백시, 소방가족 희망나눔과 공동으로 운영하고 소방청이 지원하는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8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태백시, 소방가족 희망나눔과 공동으로 운영하고 소방청이 지원하는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사진=DB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8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태백시, 소방가족 희망나눔과 공동으로 운영하고 소방청이 지원하는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강원특별자치도소방학교, 365세이프타운에서 진행된 안전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 650명을 대상으로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안전 캠프는 산불체험, 테러체험, 화재진압체험 등 다양한 안전 체험 활동 이외에도 댄스 챌린지, 캠프 파이어 등으로 구성된 2박 3일 과정을 진행했으며 캠프를 무사히 수료했음을 인증하는 임명장과 함께 퇴소식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DB손해보험은 성공적인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 종료와 함께 캠프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는 후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 굿즈 인증샷과 후기 작성 이벤트로 참가자들은 굿즈 촬영 사진과 후기를 SNS채널에 올린 후 프로미 119 사이트에 인증샷과 후기 게시물 링크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며 캠프의 즐거운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 안전리더 육성을 위한 ‘프로미 119 안전리더 캠프’와 함께 지속적으로 범국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안전문화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프로미119 안전리더 캠프’ 뿐만 아니라 교통, 환경분야의 사회 이슈 해결을 위한 소셜벤처 지원사업 ‘교통·환경 챌린지’, 청각장애 야구단 후원, KBS119상 후원, 희귀 난치성 질환 치료비 지원, 임직원으로 구성된 ‘프로미봉사단’, 영업가족중심의 ‘사랑나눔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