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판교에 5호점 오픈…배달 서비스 도입도
파이브가이즈, 판교에 5호점 오픈…배달 서비스 도입도
  • 권희진
  • 승인 2024.06.2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이브가이즈
사진제공=파이브가이즈

 

[스마트경제]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는 오는 9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에 5호점을 오픈하는 등 지방 점포를 확대하고,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서비스를 시범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는 작년 6월 서울 강남 1호점을 시작으로 여의도 더현대서울,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서울역점 등 4호점까지 냈다.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운영사인 에프지코리아에 따르면 이들 4개 지점은 파이브가이즈의 '글로벌 톱10 매장'에 모두 이름을 올렸고, 오픈 초기를 제외하곤 흑자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파이브가이즈는 쿠팡이츠와 함께 7∼12월 강남점에서 배달서비스 시범 운영 후 서비스 지역을 넓힌다는 계획을 세웠다.

또 최대 2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내달 출시한다. 기프트 카드는 내달 1일 서울역점에서 우선 출시되며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아 '파이브가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옥스퍼드 블록'을 1호점 파이브가이즈 강남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서울역점에서 20만원 기프트카드 충전 고객에게도 블록을 증정한다.

파이브가이즈는 한화 김승연 회장의 삼남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미국에서 들여왔다.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의 성과는 모두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