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광고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창립 27주년 TV 광고를 공개한다.
김수현이 ‘뛰어야 산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기 위해 홈플러스로 달려가는 모습을 담았다. 해당 광고는 TV, 홈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다음 달 1일부터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도 연다. 고물가 속 홈플러스가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정준석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총괄은 “창립 27주년을 맞아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고객들에게 또 한 번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등 홈플러스 전 채널이 총출동하는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을 통해 역대급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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