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은 온라인 뷰티 셀러를 위한 '에딧샵'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공식 판매원인 에디터를 희망한다면 에딧샵 앱을 통해 가입한 뒤 본인만의 에딧샵을 개설하면 된다.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별도 사이트를 만드는 등의 초기 비용 투자나 재고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으로, 아모레퍼시픽에서 결제, 배송, 고객 상담 등의 유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딧샵에서 판매가 발생하면 에디터는 중개자로, 판매 금액의 최대 25%에 달하는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디비전 홍재욱 상무는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사업은 1964년 도입된 이래 60여 년간 급변하는 시장과 고객 트렌드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해왔다”며 “그동안 축적한 오프라인 인적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중심의 유통과 소비 흐름에 맞춰 에딧샵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뷰티&웰니스 영역의 새로운 문화를 주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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