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 K뷰티 담은 '뷰티박스' 론칭
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 K뷰티 담은 '뷰티박스'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3.04.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올리브영
사진제공=CJ올리브영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이 글로벌몰에 K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뷰티박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뷰티박스는 중소기업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리브영은 뷰티박스 1개만 구매해도 K뷰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시즌 콘셉트에 맞춰 10개 상품을 선별해 뷰티박스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올리브영은 지난 1∼2월 뷰티박스를 시범 출시했다.

지난 1월에는 일주일 만에, 2월에는 하루 만에 각각 완판됐으며, 구매자의 약 70%는 미국, 캐나다 등 북미 지역 거주자였다.

이번 달 뷰티박스는 비건 뷰티, 스프링 메이크업, 스무딩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준비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협력사들의 글로벌 시장 연착륙을 도울 새로운 방안을 고민하다, 유망 신진 브랜드 상품 경쟁력을 집약한 ‘뷰티박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올리브영은 중소 브랜드 발굴과 육성을 넘어 안정적인 수출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K뷰티 게이트웨이’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