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는 대표브랜드인 ‘칠성사이다’를 디저트 형태로 재해석한 한정판 ‘칠성사이다 캔디&젤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병 제품을 재해석한 레트로 디자인의 투명 용기로, 소장 가치를 높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칠성사이다 캔디&젤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칠성몰’, ‘칠성살롱’, ‘카카오톡 선물하기’, ‘텐바이텐’, ‘29cm’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캔디&젤리’는 오리지널 ‘칠성사이다’를 함유한 국내 최초 탄산음료 콘셉트의 캔디와 젤리”라며 “앞으로도 음료 브랜드를 넘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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