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속 그 닭가슴살은?…랭킹닭컴, 타임특가&기획전 진행
‘삼시세끼 어촌편5’ 속 그 닭가슴살은?…랭킹닭컴, 타임특가&기획전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5.0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킹닭컴이 타임특가 프로모션과 5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 출처=푸드나무)
▷랭킹닭컴이 타임특가 프로모션과 5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푸드나무)

[스마트경제]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삼시세끼 어촌편5 메인 협찬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기획전과 타임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삼시세끼 어촌편5에 노출된 제품들을 증정 행사로 하루 한 개씩 선보이는 타임특가 프로모션은 삼시세끼 첫 회에 출연진들이 간편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은 ‘맛있닭 닭가슴살 육포’, ‘맛있닭 단백천하’ 등을 비롯해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고 맛있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맛있닭 에어치킨’,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잇메이트 현미 볶음밥’ 등 랭킹닭컴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삼시세끼 닭가슴살편’ 기획전에서는 랭킹닭컴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묵과 닭가슴살을 결합한 국내 최초 닭가슴살 어묵만두인 ‘맛있닭 한끼어묵만두’를 비롯해 ‘한끼잡채’, ‘한끼브리또’ 등의 맛있닭 한끼라인 제품은 물론 닭가슴살 쭈꾸미 볶음밥, 간편 생선구이 등 랭킹수산의 제품 등이 적립과 증정 혜택으로 제공된다.

마케팅 담당자는 “랭킹닭컴의 모델 차승원씨가 출연하는 삼시세끼 어촌편5 속에서 랭킹닭컴의 다양한 제품들이 노출되며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다.”라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방송에 등장한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 및 기획전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