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홈뷰티 디바이스 대세 ‘산소LED’…자이글 ZWC 페이스&바디마스크, CJ오쇼핑 플러스 첫 런칭
2020 홈뷰티 디바이스 대세 ‘산소LED’…자이글 ZWC 페이스&바디마스크, CJ오쇼핑 플러스 첫 런칭
  • 김정민
  • 승인 2019.12.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산소 전문 브랜드 자이글이 산소와 LED를 접목한 신개념 ‘산소LED’ 기술로 출시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가 첫 홈쇼핑 런칭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배우 오연서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오연서 LED마스크’ 출시 이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기도 한 해당 제품은 산소LED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신 케어가 가능한 돔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LED마스크’에 고농도 산소를 공급하는 ‘산소발생기’를 결합시켜 피부탄력과 각질관리, 피부미백 등 전반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피부과 전문의도 인정한 홈뷰티 디바이스로 유명하다.

피부과 전문의 ‘오가나’ 원장은 ‘산소’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며, “1일 1팩도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보는데 이왕 꾸준히 할거면, 더 과학적이고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내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ZWC 페이스&바디마스크 제품을 추천했다.

ZWC 뷰티산소발생기는 산소 전문 브랜드에 걸맞게 분당 20년산 편백나무 250그루가 뿜어내는 산소와 동일한 고농도 산소를 공급하여 외부 오염물질에 노출된 피부에 산뜻한 휴식을 주며 피부의 순환을 도와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갖도록 도와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가 주관한 제품의 인체적용시험 보고서에 따르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피부톤 밝기 개선, 피부 각질 개선, 피부 윤기 개선 등 뷰티 산소 발생기 임상시험 결과 46가지, 산소LED돔 임상시험 결과 37가지, 총 83건가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추가로 ZWC 사는 산업통상자원부, RoHS, KC를 포함해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기준까지 적합 판정을 받았다.

최근에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멀티 디바이스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기존의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소비자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하나의 기기로 전신을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으로 가족 구성원들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12월 26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에 CJ ENM 오쇼핑 플러스 홈쇼핑 런칭 소식에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