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네이처사운드 캘리포니아 메를로 와인 선봬
GS리테일, 네이처사운드 캘리포니아 메를로 와인 선봬
  • 권희진
  • 승인 2019.11.0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은 '네이쳐사운드' 와인 시리즈 2탄인 네이쳐사운드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네이쳐사운드는 GS리테일이 '자연을 담은 와인' 콘셉트로 지난해 처음 선보인 와인 시리즈로 첫 상품인 네이쳐사운도호주쉬라즈가 지난해 출시 후 1년만에 누적 판매량 40만병을 기록했다.

GS리테일이 이번에 선보인 캘리포니아메를로는 체리, 블루베리향과 커런트향, 오크통의 바닐라향의 어우러짐이 인상적인 와인으로 탄닌(떫은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위해 미국 유명 와이너리인 펫저와 협업했다. 펫저는 가성비 와인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미국에서 올해의 와이너리로 선정돼 품질까지 인정받았다.

캘리포니아메를로에는 캘리포니아의 랜드마크인 '금문교'를 영상으로 담아 제작된 QR코드가 라벨에 삽입됐는데, 와인 음용 시 영상을 재생하면 마치 현지에서 와인을 마시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2000원. 캘리포니아메를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2병 구매 시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김유미 GS리테일 와인 MD는 “와인이 대중화 되면서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이 지속 증가해, 고객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와인과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 시리즈 개발에 노력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