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식품 유기농 노니 주스 주목, ‘이츠코어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 GS홈쇼핑 방송
환절기 건강식품 유기농 노니 주스 주목, ‘이츠코어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 GS홈쇼핑 방송
  • 김정민
  • 승인 2019.10.24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할 환절기가 찾아오면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환절기에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유기농 노니 주스가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노니는 18종의 아미노산, 12종의 비타민을 비롯하여 ‘프로 제로닌’과 함께 일명 자연 갑옷이라고 불리는 ‘파이토케미칼’ 약 200여종을 함유하고 있는 열대 과일이다. 고대 폴리네시아인들은 섬과 섬 사이를 이동할 때 사람이 타기도 힘든 작은 카누를 타고 이동했는데 카누 안에 챙긴 생존필수품에 포함 될 정도로 영양이 가득한 식품으로 여겼다.

작년 말 쇳가루가 검출되어 안전한 노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쇳가루 검출 위험으로부터 안전히 섭취하기 위해서 분쇄나 커팅 공정이 없는 착즙 주스를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제조공정뿐 아니라 노니 원과의 자체의 안전성과 제조 과정에서의 엄격한 품질관리도 확인하여야 한다. 안전한 노니 주스를 섭취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100% 착즙 노니 주스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와이와 뉴질랜드 사이에 위치한 쿡 아일랜드는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화산섬이다. ‘이츠코어’의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도 그 중 하나이다. 100% 쿡아일랜드산 유기농 노니만을 사용한 100% 착즙 노니 주스이다. 잔류농약 320종 불검출 테스트와 중금속 불검출 검사, 금속 이물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파우치 타입으로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음용 가능한 점도 큰 특징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건강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더 퍼스트 유기농 노니’는 10월 25일 오전 1시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